본문바로가기

시장실

시민시장 주철현

연설문

  • 홈
  •  
  • 시민시장 주철현
  • 연설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구글 인쇄
연설문 게시판 상세표에 번호, 조회수, 작성자, 작성일, 제목, 내용 항목으로 구성
번호 107299 조회수 25
작성자 허은지 작성일 2017-05-10 15:40:01
제목 제56회 전라남도체육대회 조직위원회 발대식 인사말씀
여러분, 대단히 반갑습니다.

 제56회 전라남도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 지원을 위해 조직위원회 발대식을 갖고, 이렇게 만나 뵙게 되어 정말로 기쁘게 생각합니다. 

 시민을 대표하여 조직위원회에 위촉되신 것을 축하드리며, 바쁘신 일정에도 불구하고 시정에 각별한 관심과 애정으로 귀중한 시간을 내 주신 위원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뜻 깊은 자리에 함께해 주신 시의회 박정채 의장님과 도의원님, 시의원님, 여수교육지원청 최성수 교육장님, 박상래 여수소방서장님, 김광중 여수시체육회상임부회장님, 그리고 여러 기관 단체장님과 내외 귀빈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위원여러분!

 우리시는 사계절 온화한 날씨와 잘 갖춰진 스포츠 인프라를 기반으로 각종 체육 대회를 연중 개최하는 등 전국적인 스포츠의 메카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지난해에만 265개팀, 연인원 122,650명의 전지훈련팀이 방문하여 전남도 내 전지훈련 유치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되었고, 올 겨울에도 전국에서 10개 종목 126개팀이 우리시를 방문하는 등 국내 최고의 전지훈련 장소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또한 지난해에는 제55회 전라남도 체육대회에서 종합우승을 차지하는 큰 경사가 있었습니다. 우리시 체육 분야의 이러한 놀라운 성과는 그동안 서로 격려해 가며 열심히 땀 흘려 오신 선수여러분과 체육인 여러분께서 함께 고민하고 노력해 주신 덕분이라 생각하며, 이 자리를 빌려 거듭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올 4월에는 우리시에서 ‘제56회 전라남도 체육대회’를 개최하게 됩니다.
 전남체전이 전 시민의 관심과 참여 속에 성공적인 대회가 될 수 있도록, 함께하신 조직위원 여러분께서도 보다 화합되고 단결된 모습으로 준비에 만전을 기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지난해 종합우승의 영광을 발판삼아, 올해도 꼭 종합우승을 차지해서 우리시의 위상을 드높일 수 있도록 위원 여러분께서 전문적인 식견과 풍부한 경험으로 다양한 고견을 제시해 주시기 바라며, 대회 분위기 조성과 홍보활동에도 힘써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시에서도 종목별 경기장의 정비와 기반 시설 조성 등 전남체전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선수들이 마음껏 실력 발휘하실 수 있도록 각 종목별 지원에 더욱 노력하겠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 전라남도체육대회 조직위원으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쳐 주실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깊이 감사드리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고맙습니다.

    
  목록